티스토리 뷰

1. 능이버섯 백숙 - 위치


광주시 광산구 산월동 773-1





네이버에 "광주 능이버섯 백숙" 을 치면 여러군데가 나올거에요~~


그래서  "광주 참일능이" 라고 치면 2017.6.6 기준으로 딱 하나 오는데요~ 바로 거기입니다


작성 당일날 비가와서 흐려서 날씨가 좋지는 않았어요 ㅋㅋㅋ 



 




2. 능이버섯 백숙 - 입구





들어갔을 때 굉장히 소박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일반 음식점에 비해 잘 정돈된 느낌이나 그런 느낌은 적었던 거 같았거든요~



3. 능이버섯 백숙 - 메뉴


이곳에서 저희는 능이버섯 닭백숙하고 삼계탕 한 개를 먹었습니다


보통 성인 3~4명이 백숙 종류의 양이 되는거 같구요~


삼계탕은 말 그대로 1인 기준으로 나오는 거였어요~


생각보다 가격은 있는 편에 속하죠 


하지만 나중에 쓰겠지만 정말 돈이 아깝다는 말이 안 나올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4. 능이버섯 백숙 - 닭백숙


◈ 기본 메뉴



가서 주문하고 오랜 시간을 걸릴까봐 미리 지인께서 예약 주문을 해두셨더라구요 ㅋㅋㅋ




◈ 닭고기







저희가 도착한 시간이 12시 30분 정도였으니깐 ㅋㅋㅋ 다들 배가 고프셔서 고기는 순식간에 ~


특히 저는 이곳에서 육수의 맛이 참 좋더라구요~


고소하면서도 끝맛이 깔끔해서 고기보다는 오히려 육수를 많이 먹었습니다 ㅋ


그래서 육수에다가 공기밥을 말아먹었죠 ㅋㅋ


물론 고기맛도 좋았지만 육수가 워낙 맛이 좋아서 한번에 반해버렸습니다 ㅋ




◈ 백숙









제가 이곳에서 이색적인 경험은 다른 집과는 다르게 찰밥으로 백숙을 만든다는 것입니다


제가 공기밥으로 자꾸 육수를 먹으니깐 그만 먹고 백숙 먹으라고 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찰밥을 싫어해서 공기밥을 많이 먹었거든요 ㅋㅋㅋ


근데 먹어보고 공기밥 먹은 것을 후회했습니다


진짜 맛있게 먹었거든요~




5. 능이버섯 백숙 - 삼계탕





삼계탕은 직접 먹어보지를 못했습니다~


백숙 먹니라 ㅋㅋㅋ 정신이 없어서요~~


6. 능이버섯 백숙 - 평가

백숙을 좋아하거나 찾아가서 먹지는 않습니다~


가격도 가격이지만 맛있는 곳에서 먹어보지 못했던 경험 때문이었을까요 ㅋㅋㅋ


근데 이곳을 방문하고 난 뒤부터는 정말 백숙만 찾아다니면서 먹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정말 맛있는 백숙 집!!


참 잘 먹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