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다산 돼지와 낙지 - 위치



전주 중화산동 2가 흰돌교회 맞은편



2. 다산 돼지와 낙지 - 입구









제가 평일 점심 시간을 좀 나서 갔어요 ~


오후 1시 30분 정도에 도착했을 때 ... 이미 점심시간을 지나서 그런지 가게는 한산 했습니다






3. 다산 돼지와 낙지 - 메뉴



처음부터 저희는 낙지볶음을 먹고자 생각을 하고 갔기 때문에 고민하지 않고 바로 낙지볶음을 주문했습니다


여기가 낙지볶음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4. 다산 돼지와 낙지 - 음식


◈ 기본 메뉴



저희는 어른 2명, 아이 1명이었구요


보시면 이렇게 기본 메뉴와 함께 비벼 먹을 수 있는 큰 그릇을 주었습니다






◈ 메인 메뉴




2인분을 시키니깐 10분 정도 걸렸던 거 같아요


위에 보시는 것 처럼 철판에 낙지볶음이 나왔는데 딱 봐도 좀 매울거 같은데요~ㅋㅋ


제 기준에서는 좀 매웠습니다~




그리고 처음에 제공해준 큰 그릇에 밥과 낙지볶음과 반찬 중에 콩나물!!! 


이 콩나물이 들어가줘야 비벼먹는 밥이 제대로 납니다~




정말 양껏 넣어도 남았습니다~ 


물론 둘다 양이 많아서 사진에서 보면 조금밖에 안 남아 보이지만 진짜 많이 넣었거든요


ㅋㅋㅋ 양은 많습니다~







◈ 마무리








항상 마무리는  Clear~~  입니다 ㅋㅋㅋ


낙지볶음이 좀 매워서 함께 준 미역국과 먹으면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어느정도 밸런스가 맞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도 많이 떠 먹었습니다 ㅋㅋㅋ




5. 다산 돼지와 낙지 - 평가


여기는 매운거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아주 추천합니다


매콤한 맛이 좋구요~ 


낙지는 씹히는 맛이 좋았습니다~~!!


한번쯤 가볼만한 곳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