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국립광주과학관 - 위치


광주 북구 첨단과기로 235




2. 국립광주과학관 - 주변풍경






어디를 갈까 많이 고민하다가 날씨가 좋지 않다는 일기예보를 보고 실내가 있는 곳을 찾던 중


와이프가 광주과학관을 가보자고 했습니다


처음에는 별 기대 없이 갔습니다~ 왜냐면 보통 이런 곳에 가면 막상 볼게 없거든요~








3. 국립광주과학관 - 입구





입구쪽에 가보시면 매표소가 있습니다


여기서 입장료를 지불하면 손목에 찰 수 있는 입장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2,500원 ~ 3,500원 사이였습니다 정확히 기억이..^^;;;;





들어가보시면 제일 먼저 만나는게 위 사진에 보이는 공룡입니다


사진이라서 그렇지... 움직입니다 ㅋㅋㅋ




4. 국립광주과학관 - 어린이관 (1층)





처음에 오자마자 바로 들어간 곳은 어린이관 입니다 


유치원에 다니는 딸과 조카가 바로 그곳으로 뛰어 들어가더라구요~


역시나 ㅋㅋ 이곳은 별루 찍을것이 없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입구쪽에 자동차 운전 놀이하는 곳과 블록 놀이가 하는 곳이 있어요~


이곳에서는 아이들이 미로찾기하고 블록 쌓기 놀이를 하면서 놀더라구요~


단연 자동차 운전은 인기 짱!! 줄서서 기다려야 할 수 있습니다 ㅋㅋ


















사진을 워낙 많이 찍었어요~


그만큼 가서 아이들이 할만하게 많았어요~


의외로 이런 곳에 이렇게 할게 많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기 이벤트 중 하나가 댄스로봇이라고 해서 위에서 보이는 로봇 7개가 음악에 맞춰 춤을 춥니다 


ㅋㅋㅋ 그 당시 음악은 싸이의 "강남 스타일" 이었습니다 


근데 거기서 보던 사람들 모두 감탄하더라구요~


저렇게 작은 로봇의 음악에 맞는 미세한 움직임을 잘 하더라구요~~








5. 국립광주과학관 - 2층











2층은 초등학생들이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그 내용이 일반 어린들도 궁금한 물음에 답변을 해주는 것들도 많았어요~


주제는 보니깐 뇌에 관련된 내용 , 전기에 관련된 내용 , 일상 생활에서 궁금한 내용 등을 담고 있었습니다~




6. 국립광주과학관 - 느낀 점


집 근처에 있는 다른 곳을 가봐서 그런지 처음에 이곳에 가자고 했을 땐 정말 기대가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이런 곳은 다 그럴 것이다라고 하는 생각이 많았거든요~


근데 이곳에 와 보면서 그 생각이 많이 깨졌습니다


정말 아이들과 함께 오면 볼 것과 할 것들이 많았습니다~~


나중에 한번 더 애들하고 올려고 합니다 ㅋㅋㅋ


애들은 또 좋아하겠지요 ㅋㅋ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