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보리보리 새알 팥죽 - 위치



전주 삼천동에는 막걸리 골목이라는 유명한 곳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 막걸리 골목길에 새알팥죽이라는 맛집이 있습니다.

저희도 이 곳을 모르고 있다가 아는 분이 추천해 줘서 오늘 가봤습니다.

저는 참고로 팥죽을 좋아하지 않지만 와이프가 팥 칼국수를 워낙 좋아해서 가게 되었습니다.



2
   보리보리 새알 팥죽 - 내부 모습



저희가 도착했을 때가 오후 5시 40분이었는데 아무도 없었고 주방에 주인분만 계셨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했습니다.

의자에 앉으려고 하니깐 방이 더 따뜻하다고 하면서 방으로 앉으라고 하시더라구요~



솔직히 이 곳을 블로그에 올리기에는 맛이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게다가 제가 좋아하지 않는 음식이라 그런지 그냥 바로 먹고 나오자는 생각만 있었어요~

참고로 저는 제목에 맛집이라고 하면 맛집이라고 붙이고 그렇지 않으면 음식이라고 붙입니다.



여기가 참 내부도 깔끔한 것도 있지만 사장님들이 참 친절했습니다.

애들을 2명 데리고 가니깐 인사도 반갑게 해주고 반찬 리필도 잘해주시고 좋았습니다.


3 
  보리보리 새알 팥죽 - 음식


음식1 〈보리밥〉 
  


저희가 도착해서 음식을 주문할 때 팥칼국수 3개를 시킬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팥칼국수만 시키기에는 보리밥이 아쉬워서 고민을 하고 있었어요~

그러니깐 아주머니께서 팥칼국수 2개만 시키시라고 보리밥은 서비스로 주시겠더라고 하더라구요~

감사하면서 팥칼국수 2개만 시켰습니다.




공짜라서 그럴까요? ㅋㅋㅋ 정말 맛있었습니다.

여기서 먹었던 보리밥은 다른 집보다 맛이 강하지 않고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여기서 나온 재료들은 다 신선해서 좋았고 어딜가도 빠지지 않을만큼 맛있었습니다.

맛집이라고 이렇게 많이 맛있다고 하면 안되는데.. ㅋㅋㅋ

그래도 맛있기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음식2 〈물만두〉 




제가 이 사진을 올려야 할지 말아야 할지 참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처음에 보리밥을 먹기 전에 와이프가 이 집 맛집이니깐 블로그 올리라고 했습니다.

때마침 가게에 아무도 안 계셔서 정중하게 아주머니에게 여쭤봤는데 올려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열심히 사진을 찍었는데 물만두는 서비스라고 주시더라구요~

아마도 제가 블로그에 올린다고 했을 때

 아주머니께서 제가 파워블로거 라고 알고 이 만두를 주시지 않았나 싶어서..^^;

죄송한 마음에 ㅋㅋㅋ 올리기가 좀 그랬습니다~!

맛은 드셔보시면 압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음식3 〈팥 칼국수〉 



마지막으로 기다리고 기다리던 대망의 팥 칼국수가 나왔습니다!

물론 기다리는 사람은 제가 아니라 저희 와이프 입니다!

나오자마자 적당히 면을 덜어서 애들을 주고 먹기 시작했습니다.

먹기 시작했다는 표현보다도 흡입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저도 한입 먹어봤습니다.




팥 칼국수가 제 취향이 아니라서 맛있을까 했는데 여기... 다른 곳보다 맛있습니다.

저는 면을 좋아하기 때문에 면만 먹었는데 제가 먹어던 곳 중에서는 제일 나았습니다.

저희 와이프는 정말 잘 먹었습니다.

워낙 팥 칼국수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여기가 맛집이라면서 잘 먹더라구요

자기도 다른 곳에서보다도 여기가 맛있다고 하면서 열심히 칭찬을 하면서 드셨습니다!



전 이 팥 국물 까지는 못 먹었는데 저희 와이프는 다 먹었습니다.

그리고 저보다도 아이들이 먹는데 두 녀석 다 맛있게 먹더라구요

다 먹고 나서는 또 없냐고... 하길래 다음부터는 3개를 시켜야 할 것 같습니다.

여기는 추천해 준 지인은 한 4명 정도 되었던 거 같아요

다들 맛있다고 ... 가서 먹어보라고 하시더라구요

이미 다녀온 저희 와이프는 이곳 단골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4 
   보리보리 새알 팥죽-  총평


팥 칼국수를 좋아하시는 분!

한번쯤은 가보시면 만족하실것 같습니다!!

와이프는 아주 만족해 하면서 이미 단골을 예약해 두었고 주변 분들에게 많이 소개해 주더라구요

제가 만약 팥칼국수를 좋아했다고 하면 저 또한 더 열을 내서 말을 해주겠는데

제가 아는 주변 사람들 중에서는 없어서..^^;;

그래도 이렇게 블로그로 올려드립니다!

이 곳 맛집입니다!ㅎㅎㅎ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