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고기원칙 - 위치



여기는 송천동에 있는 고기원칙이라는 가게입니다.

얼마전에 제가 찍어서 올린 쿠우쿠우라는 가게에 같은 건물에 있습니다.

주차장도 같습니다.

쿠우쿠우는 2층에 있고, 고기원칙은 1층에 있습니다.


2
  고기원칙 - 내부 인테리어



원래는 이곳은 블로그에 올리지 않으려고 했어요~

왜냐하면 전에 쿠우쿠우 하고 같은 건물이고 거기를 한 번 올려서 다시 올리기에는

좀 아닌거 같아서 올리지 않으려고 했는데...

같이 가신 분들이 맛있다고 하니깐 일단은 찍어보자 마음으로 찍기 시작은 했습니다.





여기 내부 인테리어는 다른 가게에 비해 재밌다라고 해야 할까요?

어파치 인생은 거기서 고기다 라는 문구도 재밌구요~

밑에 있는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저렇게 달아놓고 메뉴를 해놨더라구요~

저는 이런것이 재밌고 참신하다고 다가왔습니다~





다른 가게와 마찬가지로 전반적인 인테리어는 깔끔했습니다.



3
   고기원칙 - 메뉴



저희는 이곳에서 숙성삼겹,와규엄선,김치말이 국수,계란찜,된장찌개를 먹었습니다.

같이 가신 분들이 술을 좋아하지 않아서 음료수만 6병 먹었습니다.


4
   고기원칙 - 세팅 및 셀프바



저희가 5시 30분 정도에 예약을 하고 가니깐 미리 세팅을 해놓았습니다.

 테이블도 깔끔했고 요새 유행한다는 와사비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셀프바는 기본적인 반찬이나 고기에 함께 먹을 것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여기는 깻잎이 없다는게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나름 맛은 좋았습니다.

저는 김치가 맛있더라구요~





여기에 아이스크림이 있습니다. 

저는 배가 너무 불러서 아이스크림은 먹지 않았어요~ㅋ
다른 분이 드셨는데 아무런 말씀이 없이 먹더라구요

그래서 아이스크림은 어딜가나 표준이 있지 않나 생각햇습니다~



5
   고기원칙 - 음식


숙성
 삼겹


여기는 신기하게 고기에 항아리를 담겨 오더라구요~

이게 뭔가 싶었는데 항아리에 담긴 고기를 숙성시켜서 청국장으로 소스를 만들어서

그걸 다시 숙성시킨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어떻게 알았냐면요

거기 가니깐 TV에서 예전에 생생정보통에 나왔었나봐요~

그걸 계속 틀어주더라구요~

그래서 중간중간 봤거든요~  



여기 삼겹살 정말 맛있습니다.

처음에 갈 때 돈에 비해서 양이 적다고 했는데 진짜 그렇더라구요



위에 있는 사진은 조개탕입니다.

메뉴를 주문하면 조개탕/알탕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조개탕을 주문했습니다.

요것도 맛있습니다.

고기하고 어울리게 맛있더라구요!




사진으로만 봐도 고기 색깔이 좋죠~

저도 가서 사진을 찍으면서 먹는데 와 고기 색깔 좋다라는 말이 나오더라구요

물론 고기 색깔이 좋다고 무조건 맛있다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여기 고기는 보기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여기까지 천천히 고기를 구으면서 제대로 잘 먹을 준비를 했습니다.

그러면서 사진을 찍는데 ㅋㅋㅋ

문제는 다음 사진에서 알겠지만 다른 분이 고기를 굽는데 태워먹었습니다.




요새 유행한다는 와사비에 고기를 얹어서 먹어봤습니다.

이대로 먹어봤는데 저는 이런 경험을 여기서 처음 했거든요~

처음이라 그런지 아니면 주변에서 맛있다 주입을 시켜놔서 그런지 

자동으로 맛있다는 말이 나왔습니다 ㅋ


와규
 
엄선   



처음에는 삼겹살을 먹고 소고기를 먹었습니다.

당초에 소고기를 먹을 계획이 없어서 삼겹살을 먼저 먹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소고기가 삼겹살 보다 맛있게 다가오지는 않았습니다.



당초에 소고기와 삼겹살을 먹으려고 한다고 하면

소고기를 먼저 먹고 삼겹살을 먹어야 둘다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삼겹살을 먹은 뒤 소고기를 먹어서 그런지 소고기를 먹고

다시 삼겹살 2인분을 추가 해서 먹었습니다.



사이드
 
메뉴    



저는 김치말이 국수(물)을 시켰고 다른 분이 된장찌개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맛은 다른 집과 비슷한 맛있었습니다.



김치말이 물국수는 맛있기는 한데

 이게 좀 차갑고 맵더라구요

매운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거 먹으면 좋아하실 거 같아요

저는 매운것을 잘 못 먹어서 아쉽긴 했습니다. 



6
   고기원칙 - 총평 


처음에는 블로그에 올리지 않으려고 했습니다.

전에 쿠우쿠우라는 곳을 올려서 같은 건물에 있는 곳을 또 올리기는 싫었거든요

그런데 주변에서 맛있다고 하니깐 

일단은 찍어보고 맛이 있으면 올리고 그렇지 않으면 그냥 버리자라는 마음이었습니다.

근데 이곳은 블로그에 올려야 한다고 생각이 드는게 삼겹살이 너무 맛있습니다.

아마 소고기를 먼저 먹었다고 하면 소고기 맛있었다고 했을까요?


여기 고기 맛있습니다.

사이드 메뉴는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고기 하나만큼은 추천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