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성씨 농원 - 첫 만남

 

 

 

복숭아를 참 좋아하는 저로써는 성씨농원을 알았다는게 너무 반가웠어요 ㅋ

 

교회를 열심히 다니다 보니 새로운 분들이 오셨는데 과수원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시간이 지나면서 인사를 하고 얼굴이 익어지면서 좋은 관계를 유지하였습니다

 

그런데 ㅋㅋㅋ 복숭아가 나오는 날... 교회에 가져와 주시더라구요~

 

여름만 되면 자주 먹긴 했는데~~ ㅋㅋㅋ 이곳 복숭안 정말 맛있더라구요

 

아마 공짜여서 더 그런가 싶기도 했지만요~~ ㅋ

 
 

2. 성씨 농원 - 직접 찾아가기 

 

 

궁금한 과수원을 직접 찾아가 보았습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제가 찾아갔을 땐 넓은 땅에 나무들만 있는 모습들만 있었습니다.

 

그리고 여쭤보니 이곳에서 과수원 하신지 30년이 넘었고 ,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소문이 나서

 

복숭아 나올 때쯤 되면 연락이 많이 온다고 하더라구요~~

 

역시 내가 먹은 복숭아가 남달랐구나... 하는 이유가 여기 있었습니다.. ㅋㅋㅋ

 


 

 

 

이 사진은 복숭아가 나오는 꽃이랍니다 

 

과일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르는 저로써는 이 모습이 신기했어요 ㅋㅋㅋ

 


 

 

 

그리고 여름이 가까워지면 이렇게 변하면서 나중에 과일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이 사진은 아마 배 사진일거에요~

 

얼핏 지나가면서 제가 여쭤 보았는데... 복숭아 보다 배가 재배하기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배는 복숭아 보다 신경써야 할 부분이 많다고 했거든요~

 


 

 

 

ㅋㅋㅋ 여기는 일하시다가 식사 하시고 잠깐 쉬는 원두막 입니다

 

손수 직접 지으셨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이곳에서 수박을 먹었습니다

 


 

 

 

밤이 되면 이렇게 불빛을 키고 야간 작업을 하시는 경우도 있었어요~

 

 

3. 성씨 농원 - 배즙 만들기

 

 

제가 많이 구입하는 배즙 제작 과정을 올려 봅니다 ㅋㅋㅋ

 

 

배를 깨끗하게 씻더라구요

 

 

그리고 적당한 크기로 자르시더라구요

 

 

그리고 도라지와 함께 직접 이곳에 불을 넣고 즙을 내시더라구요

 

 

 

 

 

 

이곳에서 일하는 형도 직접 겨울마다 자녀들에게 배즙을 먹이고 있어요~

 

형도 먹구요 ㅋㅋㅋ 

 

 

이 과정을 보고 난 뒤에는 저는 이곳에서만 배즙을 구입하고 있어요~

 

직접 보고 와서 그런지 더 신뢰가 되더라구요

 

 

4. 성씨 농원 - 과일 소개

 

 

 

◈ 과수원 과일

 

성씨 농원에서는 배 , 배즙 , 복숭아 3가지가 있습니다

 



◈ 배

 

 

 

 

배는 추석에 많이 나가더라구요

 

제가 많이 사는 것을 본 사람들 중에는 예전에 한 사람이 20박스 정도 사더라구요~~

 

그리고 정식으로 다 팔리고 남은 배은 또다시 교회로 와서 나눠주시고 ... ㅋㅋ

 

저는 또 맛있게 먹었습니다

 


 

◈ 복숭아

 

 

 

 

단연 과수원을 대표하는 과일입니다

 

복숭아는 나오기 전부터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은 과일이라 나오기 바쁘더라구요

 

저는 선물 한박스 받아 보았습니다.. 왜냐구요? 비밀입니다 ㅋㅋㅋ

 


 

◈ 배즙

 

 

제가 많이 구입하는 배즙입니다

 

왜냐면 집에 딸이 있는데 감기에 걸리면 배즙 하나씩 먹으면 참 좋더라구요~ 

 

저도 피곤하거나 목이 안 좋으면 하나씩 꺼내 먹으면 좋아서... 가지고 있어요 ㅋㅋㅋ

 

5. 성씨 농원 - 소개하는 이유

 

 

예전에 친해지면서 성씨농원을 홈페이지를 만들었는데... 1년 뒤에 폐쇄되었어요~ㅋㅋ

 

관리를 못해서...  그래서 미안하기도 하구~ 

 

다시 한번 부활을 꿈꾸고자 먼저 블로깅을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연락 해 보시면 좋아하실 거에요~

 

010 - 5065 - 5888 성씨 농원

 

블로그 보고 연락 주었다고 하면 아마 몇개 더 줄수도 있어요 ㅋㅋㅋ

 

6. 성씨 농원 - 구매자 후기

 

 

네이버에 등록된 성씨 농원 구매자 후기 입니다..,. ㅎㅎㅎ

 

1. 복숭아 후기 - http://bfchurch.blog.me/221043209767


2. 2021년 복숭아 후기 -
https://devjhs.tistory.com/663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