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브릭스 팩토리 - 만나게 된 이유

딸을 생일을 맞이하여 레고를 사주고자 웨메프에서 레고를 찾아봤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이래저래 많은 제품들이 나왔고, 비싸지도 않아서 뭘 사야할지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주변 사람들과 이런저런 애기를 하는 도중 전주에 호환블록을 판매하는 곳이 새로 생겼다는 말을 하면서 카톡으로 아래 사진을 보내 주시더라구요

 

 

전주에 있기도 하고... 직접 가서 보고 결정해도 좋겠다 싶어서 퇴근하고 브릭스 팩토리를 찾아갔습니다.ㅋㅋ

 

 



2. 브릭스 팩토리 - 매장을 방문하다

 

 

 

 

네이버에서 브릭스 팩토리라고 검색을 하면 지도에 바로 위치가 나오더라구요

 

삼익수영장 앞에 있는 로타리에서 오르막길로 올라오다 보면 바로 보이더라구요~~

 

주차는 그 뒤에 있는 오성대우 아파트에 하고 2층으로 올라가 봤습니다

 

 

 

그리고 입구 쪽에 위와 같이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을 소개하는 안내판도 있었습니다

 

 

 

바로 문 앞에는 블록모양으로 소개하는 문이 있어서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3. 브릭스 팩토리 - 매장을 둘러보다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정확하게 해당하는 제품이 가격도 바로 앞에 붙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 곳에 굉장한 메리트는 사고자 하는 블록 앞에 샘플로 제품이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좋더라구요~~ 실제로 보면서 아.. 이 제품이 이정도 사이즈에 이렇게 되는 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진을 찍은 사이즈를 보면 작아 보일수도 있겠지만은 실제로 크기가 꽤 되더라구요

 

위에 있는 것을 보면서 와~~ 정말 만드는데 시간이 걸렸겠구나.. 싶더라구요~~

 

 

 

 

그리고 위에서 보는 것처럼 블록이라고 하는게 시리즈라고 있는게 있고, 그 종류가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저는 홈페이지에서만 봐왔던 그런 종류가 아니라 위 사진과 같은 것들도 있더라구요

 

 

 

 

 

 

저는 자동차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둘째인 아들이 이걸 좋아하겠다 싶더라구요

 

나중에 좀 더 크면.. ㅋㅋㅋ 그때 데리고 와서 보여줘도 좋겠다라는 생각이.. ㅋㅋㅋ

 

 

 

 

위에 보시면 헬기같은 경우에는 실로 다 위에 연결해서 표현을 했더라구요

 

참 대단하다~~라는 생각이 절로 ㅋㅋㅋ

 

 

 

 

 

 

자세히 보시면 디스플레이 된 곳에 있는 바닥이나 뒷면에 있는 표지 모두 직접 붙여서

 

블록를 거기에 맞게 표현 했더라구요~~

 

 


 

4. 브릭스 팩도리  - 착한 가격을 만나다

 

사진을 찍을 때 가격을 염두해 두고 찍지를 못했습니다 ㅋㅋㅋ 실수~~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터넷으로 찾아본 가격과 실제로 여기 와서 본 가격이 차이가 나서 놀랬습니다

 

똑같은 제품을 봤음에도 불구하고 한 20% 정도는 싸더라구요

 

 

그래서 사장님께 여쭤 봤습니다 왜케 싸냐고~~

 

사장님께서 그러시더라구요

 

사장님께서 파는 브랜드는 레고 브랜드가 아닌 인라이튼 브랜드로 레고와 100% 호환되고 품질도 정말 좋은 블럭임에도 불구하고 원 가격은 레고 브랜드의 1/3 정도하는데, 공장에서 최저가로 직접 가져와 직판매하고 오픈마켓 수수료도 내지 않아 레고 브랜드의 1/4 수준으로 더 싸게 팔 수 있는 것이라고 ....

 

설명을 아주 자세히 해주시더라구요 ㅎㅎㅎ

 

 이렇게 자세히 쓸 수 있었던 것은 제가 써달라고 했어요~ 왜냐면 이 부분을 굉장히 많이 설명을 해주셨고 자세하게 그것도 아주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ㅎㅎㅎ

 

블로그에 올릴 때 자세히 올리면 좋겠구나 싶어서... ㅎㅎ


 


 

5. 브릭스 팩토리 - 블록을 구입하다

 

 

 

 

저도 여기서 구입을 했습니다

 

딸을 위해서 하나 저렴하게 구입해서 집에 보관을 했습니다

 

참 좋더라구요~~~

 

나중에 하나 더 구입할려고 합니다~~

 

 

6.  브릭스 팩토리 - 소개

 

 

사장님께서 자세한 설명과 함께 블록 품질이 좋더라구요

 

저는 한번 가보고 참 메리트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이곳에는 홈페이지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주소 : www.bricksfactory.net

 

이곳에 접속하시면 똑같이 물건을 사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궁금하신 블럭 있으시면 직접 통화해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실 거에요~

 

한번 전화해보세요~~

 

전화번호 : 063-251-4675

 

브릭스 팩토리~~ 번창하세요~~~!!!ㅎㅎㅎ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