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요가북 w - 구입 




이 태블릿 PC 제가 구입한 것이 아니라 동생이 구입했습니다 ㅋㅋㅋ


동생이 리니지m을 해본다고 구입했는데 너무 느리다고 해서 봐달라고 해서 가서 보고 ㅋㅋㅋ


괜찮네~ 싶어서 찍어서 올려봅니다 ㅋ




2.  요가북 w - 외관




저는 현재 다른 테블릿 PC를 사용중이라서 그것과 비교해 볼때 확실히 얇더라구요


그 사이즈는 8.9인치 , 요가북은 10.1인치인대 정말 공책크기만 하더라구요


옆에 있는 펜은 와콤 기반의 펜이라고 합니다 




옆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확실히 얇은 거 보이시죠? ㅋㅋㅋ





180도로 길게 한번 눕혀 보았습니다


이것도 쓰다보면 매력적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마도 누워서 쓸 때 다른것에 끼워서 쓸 때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ㅋㅋ



속도는 CPU 아톰으로 저전력을 쓰고 있었고 일반 노트북과 속도를 비교한다고 하면 의미가 없겠지만


그래도 다른 태블릿과 비슷한 정도의 성능을 보여주는 거 같습니다


부팅은 괜찮았구요~ 



지금 보시면 키보드 보이시죠? ㅋㅋㅋ


전원을 키고 보면 불이 들어오면서 위와 같이 나오더라구요


이걸 뭐라고 해야 하나? 일반 키보드가 아닌 터치 기반의 키보드라고 해서


이것저것 입력도 해보고 눌러보았는데... 키감은 ㅋㅋㅋ



여기서 빼 놓을 수가 없는 것이 팬 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와콤을 좋아하고 따로 와콤 태블릿을 쓰고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팬이 좋더라구요



필압이라고 하죠?


느낌도 괜찮구 사진을 찍니라 제가 직접 펜을 써보는 부분을 찍지 못했지만 이 부분은 괜찮았습니다


필기 도구로 쓰기에 괜찮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