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FLIP5 스피커
구입 하게 된 이유
고려사항1 : 가성비
애들이 2명이 있는데 집에서 아내가 블루투스를 연결해서 아이들에게 음악을 들려주고 싶다는 얘기를 자주 했습니다.
별 생각 없이 지내고 있다가 우연찮게 검색을 하다가 이 블루투스 스피커를 보게 되었습니다.저는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지 않아서 적은 범위에서 제품을 찾고 있었거든요~
근데 다른 것은 몰라도 하만이라고 하면 이쪽에서는 유명하잖아요... 비싼 것도 많았는데 우리에게 그렇게 비싼 것은 필요 없고 가성비를 따지다 FLIP5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고려사항2 : 휴대성
가끔씩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 나가잖아요~ 저는 별 다른 생각이 없었는데 아내는 나들이 갈 때 들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했었거든요~~!아 그러면 좀 가볍고 들고 다닐 수 있는 크기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FLIP5사이즈면 휴대하고도 괜찮을거 같았고, 실제로 구입해 보니 휴대하기도 편합니다.
2. FLIP5 스피커
외관 모습
케이스 모습
생각보다는 박스 사이즈가 크지는 않았어요...
집에 있는 약간 작은 물통 같은 느낌(??) 이었어요~
그리고 박스를 열어 보니깐 위에서 보는 것처럼 케이스와 설명서가 따로 들어가 있었습니다.
제품 자체는 작고 심플했습니다. 사용에 쓰이는 버튼도 많지 않았습니다. 손으로 들어보면 무게는 좀 나가는 편이에요~~
들고 다니면서 쓰기에는 좀 무겁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들고 다니면서 쓸일이야 없겠지만... 가방에 넣고 다니던가 자전거 물통에 넣고 들으면서 다닐 때 쓰이겠죠
저는 제품 설명서를 읽는 편이 아니라서 거의 안 읽어보게 되네요~
이 번에도 읽지 않고 사지만 찍고 바로 패스~!
직접 휴대폰을 블루투스 연결해서 들어보았습니다.
확실히 중저음 소리가 정말 좋게 났습니다. 휴대폰으로만 듣고 생활하던 중에... 왜 그렇게 아내가 블루투스 스피커라고 했는지 알겠더라구요
3. FLIP5 스피커
제품 사양
블루투스 버전 4.2
사운드 출력 최대 20W
배터리 타입 4,800mAh(12시간)
크기 181 x 69 x 74 mm
무게 540g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